본문 바로가기
두바이 생활

[두바이] 레고랜드

by Liquid Fire 2025. 4. 5.
728x90
반응형

아부다비 쪽으로 가는 길에 두바이 도심을 벗어나면 왼쪽에 있는 테마파크 단지(?, Dubai Parks and Resorts)에 있는 레고랜드에 다녀왔다. 이 곳에는 레알 마드리드 월드, 오션게이트, 레고랜드, 여러 호텔들이 모여있다.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안내를 따라 메인게이트를 지나 레고랜드를 찾아 갔다.

 

▶1 Day Ticket (https://www.legoland.com/dubai/tickets-passes/day-tickets/)

구분 LEGOLAND Dubai
1 Day Ticket
LEGOLAND Water Park
1 Day Ticket
LEGOLAND Dubai +
Water Park
1 Day Combo Ticket
Oline 295 295 355
Gate Price 330 330 395

 

▶Annual Pass (https://www.legoland.com/dubai/tickets-passes/annual-passes/)

 - Silver 는 평일에만 공짜, 그 외 음식, 상점, 호텔 할인

 - Gold 는 1년 내내 공짜, 1년 6번 팝콘 공짜, 그 외 음식, 상점, 호텔 할인

 - Platinum : 1년 내내 공짜, 1년 6번 밥/팝콘/음료수 공짜, 보모 공짜 입장, 발렛 파킹, 그 외 음식, 상점, 호텔 할인

구분 Silver Gold Platinum
LEGOLAND Dubai 495 595 795
LEGOLAND Dubai
LEGOLAND Water Park
695 795 995

 

가격을 비교해보면, 1년에 2~3번만 가면 연간회원권 사는게 낫다. 지인은 Platinum 사서, 딱히 할 일 없을 때 가서 밥만 먹고 온다고 한다. 

 

레고랜드 잎구에서 인증샷 찍고 안으로 들어갔다. 입구로 들어가면 상점들(음식점, 레고 상점 등)이 있고 똑바로 가면 미니랜드(Miniland)가 나온다. 들어갈 때 키를 재는데, 놀이기구를 탈때도 짤없다. 키 안되면 절대 안태워준다.

 

 

레고랜드 가운데 있는 미니랜드에는 레고 블럭으로 만든 두바이의 랜드마크들이 많이 있다. 그리고 전 세계 랜드마크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중동 지역의 랜드마크들이 많이 있다. 이건 인지상정?! 반갑고도 아쉽운건 우리나라 건물은 롯데타워 하나 뿐이라는 거... 광화문이나 남대문도 멋진데...

부르즈 칼리파
부르즈 두바이두바이 마리나
롯데월드타워
스키장이 있는 몰 어브 에미리츠, 두바이 공항
전세계 마천루들 중 롯데월드 타워도 보인다.

 

Souq (시장). 중동 국가들에 가면 재래시장(Souq)에 가면 이국적인 분위기의 물건들을 팔지만, 솔직히 살 건 별로 없다. 과연 이 지역 사람들은 살까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. 그래도 유지되는 것 보면 장사가 되기는 하는 거겠지...?

 

주변 국가들의 랜드마크도 많이 보인다.

이집트 피라미드, 인도 타지마할, 이라크 이슈타르의 문, 쿠웨이트 타워

 

그리고 요르단의 페트라. 여긴 꼭 가봐야지...

 

레고랜드의 가운데 있는 미니랜드를 통과해야만 다른 장소로 갈 수 있다.

위쪽으로 가면 아기자기한 놀이기구들을 탈 수 있고, 오른쪽으로 가면 레고시티가 있고 이런식이다.

 

 

잠수함 (사실 반만 물에 잠긴 배) 을 타고 아래 물속을 보는 탈것. 물 속에도 레고로 만들어진 조형들이 많이 있고 실제 물고기도 있다.

 

올라갈때는 직접 줄을 잡아당겨야 하는 자이로 드롭.

 

 

The Dragon. 아마 레고랜드에서는 제일 난이도가 제일 높은 롤러코스터인데... 겁만은 아들도 여러번 탔다.

사진은 못 찍었다.

 

 

레고시티. 

 

Boating School. 작은 배를 타고 한바퀴 도는 곳. 여기는 다른 곳에 비해서 좀 붐비는 편이었다.

 

 

이 곳은 레고를 만들어 코딩을 해서 움직이는 걸 만들었는데, 시간표를 보고 예약을 하고 다른 곳에 놀다가 와서 하면된다.

 

 

 

잘 놀았다.

돌아오늘길, 야경도 멋있다.

 

728x90
반응형

댓글